티스토리 뷰

<잡동사니>/세상만사

일본 지진 현장

비갠후 징검다리 2016. 5. 12. 11:28

안녕하세요?

 

요이치 입니다 yoitch

 

요즘 안타까운일이 생겼습니다 모두 아시겟지만

 

 일본의 대지진이네요

 

[일본 대지진] 쓰나미 일본 지진 강도9.0  쓰나미 강아지

 

정말 안타깝습니다 ..

 

일본 쓰나미가 갑자기 닥쳐와

 

대략 4만명의 사망 실종자가 생겨났네요

 

 

이번 처참한 사건에 대한 사진들을 모아보았습니다

 

쓰나미 강아지

 




[쓰나미 강아지 동영상]

 

사람들보다 힘없는 강아지가 너무나도.. 가엽게 생각이 듭니다..

 

 

 

도시 도로가.. 붕괴된 사진이네요

 



자동차와 배가 도시에 날라와있는.. 장면..

도시가 불타고..

수출하려는 콘테이너 박스들이 장남감 상자처럼  널부러져있습니다

일본 지진에 너무나 잔혹한 사진입니다..

쓰나미 강타후 일본 공항 모습..

심지어 도심속에 전투기까지..

모든 자동차는 불타버렷구..

도시인지 바다인지.. 구분이 안갈정도로..

구조요청을 하는 모습입니다.

왠지 모르게.. 이사진은 예술사진 처럼 찍힌느낌이 드는 저는 뭘까요..?? 이상황에 이런 생각을들면 안되지만..

 마치 영화에나 나올만한 장면들이 너무나 많이있네요..

 

야구장이 이렇게 큰대 .. 일본 쓰나미 지진이 강타후.. 이렇게 처참한 모습으로 변해버렷습니다.

마치.. 영화의 한장면이네요.. 소용돌이와 한척의 배..

 

일본 지진.. 정말.. 무섭습니다..

아주 중요한 장면이지요.. 원전이 폭발하여.. 방경 수십키로미터 방사능이 유출되어..

 

미래적으로 나쁜일이 발생할경우가 심하다고 합니다..

이사진을 보면.. 실제 사진이아닌..

 

꼭 연출한듯합니다.. 믿겨지지가 않네요..

 

일본 쓰나미.. 정말.. 안타깝습니다

 

소용돌이가 2개나..

 

일본 공항 쓰나미때문에 물에 잠김 모습

도심지가.. 수중도시가 되어버릴정도로.. 이번지진은.. 너무나 참혹합니다



 

참혹합니다.. 지진



쓰레기장을 방불케 하네요




참.. 지진 신기하게도.. 도로를 정확히 반을 갈랏네요ㅡ,ㅡ




저배를 어떻게 다시 바다위에 옮길지.. 엄두도 못내겟네요..





 

마지막으로 아직도 일본은 도움의 손길을 필요로 하고있습니다.

 

 지금까지 요이치 였습니다.

 




'<잡동사니> > 세상만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한민국 PlaART  (0) 2022.06.27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